항소장 제출하고 나서 처음으로 법원에서 연락이 왔어요. 변론기일 날짜를 받으니까 뭔가 또 다시 시작되는 느낌이 드네요. 1심 때는 몰랐던 부분들을 이번엔 좀 더 신경 써서 준비해야겠다고 생각 중입니다.
항소심 변론기일이 한 달 앞으로
🌲· 약 4시간 전· 👁 16· ♥ 1· 💬 8
항소장 제출하고 나서 처음으로 법원에서 연락이 왔어요. 변론기일 날짜를 받으니까 뭔가 또 다시 시작되는 느낌이 드네요. 1심 때는 몰랐던 부분들을 이번엔 좀 더 신경 써서 준비해야겠다고 생각 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