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성문, 몇 번 고쳐 썼어요🌲다시일어선· 약 4시간 전· 👁 11· ♥ 3· 💬 4변호사님 피드백 받고 처음부터 다시 썼습니다. 사실 무엇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, 결국 솔직하게 쓰는 게 맞다는 걸 알았어요. 지금 세 번째 버전인데 이번엔 좀 낫네요.좋아요 3북마크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