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반성문, 몇 번 고쳐 썼어요

🌲· 약 4시간 전· 👁 11· ♥ 3· 💬 4

변호사님 피드백 받고 처음부터 다시 썼습니다. 사실 무엇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, 결국 솔직하게 쓰는 게 맞다는 걸 알았어요. 지금 세 번째 버전인데 이번엔 좀 낫네요.

다시일어선 의 다른 글

전체 보기 →

댓글 4

🌲· 약 4시간 전
여러 번 고쳐 쓰면서 진심이 조금씩 더 드러나는 거 같아요. 그 과정 자체가 이미 잘하고 계신
🌲· 약 4시간 전
고맙습니다. 그런 말씀을 들으니 조금 덜 힘드네요.
🌳· 약 3시간 전
변호사님 피드백 받으면서 그만큼 시간이 걸리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저도 처음엔 빨리 끝내려고만 했는데요.
🌳· 약 3시간 전
몇 번 고쳐 쓰면서 자기 진심하고도 만나는 과정이 있는 것 같네요.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→

자유게시판 의 다른 글

전체 보기 →
엄마가 법정 가려고 했어요[5]N🌲조용한 발자…·10:28직장에서 처음 야근을 했어요[4]N🌲다시일어선·09:26공탁 후 피해자 연락, 어떻게 대응할까[5]N🌳합의앞두고·08:32반성문 쓰다가 손 멈췄어요[6]N익명사용자·08:06검찰에서 연락 올 때까지 몇 일 남았을까[5]🌳무너진일상·어제조사 가는 날, 생각보다 진정이 됐어요[3]익명사용자·어제월급에서 빠져나가는 것들[7]🌳조심스런하루·어제야식 끊고 새벽 5시에 깨는 일이 생겼어요[12]HOT익명사용자·어제아침 일찍 일어나니 마음이 좀 편해졌어요[7]🌳늦은후회·어제진술서 재작성, 이번엔 객관적으로 써보려고[9]HOT🌳욱했던그날·06-22엄마가 법정에 같이 가겠대요[9]익명사용자·06-22날씨 좋은 날 산책하며 생각난 것[13]HOT🌳눈팅하다가입·06-22이수명령 보고서, 쓰면서 느낀 것[14]HOT🌳조심스런하루·06-22검사님 질문에 손떨렸어요[8]🌳야식파괴자·06-22항소장 제출 전, 마음가짐[11]🌲다시일어선·06-22반성문, 세 번째 초고를 쓰다[11]HOT🌲다시봄을·06-221심 선고 앞두고 법정에 가본 날[11]🌲다시봄을·06-22양형자료 작성하면서 깨달은 것들[12]🌳드뎌가입함·06-21엄마가 법정에 가고 싶대요[11]HOT🌳막막한새벽·06-21드라마 캐릭터 심리 분석에 빠져있어요[10]🌳눈팅하다가입·06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