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사한테 들었어요. 반성문은 기술이 아니라 현재의 진짜 마음 상태를 담는 거라고. 그러니까 몇 번을 쓰든 마지막에는 지금의 내가 어떻게 변했는지가 보여야 한다는 뜻이더라고요. 저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.
반성문에 진심이 묻어나야 한다는 말
🌲· 약 2시간 전· 👁 21· ♥ 1· 💬 7
상담사한테 들었어요. 반성문은 기술이 아니라 현재의 진짜 마음 상태를 담는 거라고. 그러니까 몇 번을 쓰든 마지막에는 지금의 내가 어떻게 변했는지가 보여야 한다는 뜻이더라고요. 저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