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사 면담 때 반성문 읽어주니까 태도가 180도 달라졌어요. 측정 수치나 전과는 이미 기록이고, 교육 이수증도 모두가 하는 거라 큰 차별성이 없더라고요. 결국 검사 눈에 띄는 건 본인이 얼마나 진지하게 쓴 글이었습니다. 자존심 버리고 구체적으로 썼던 게 도움이 됐어요.
반성문이 진짜 통했던 이유
🌲· 약 2시간 전· 👁 12· ♥ 0· 💬 2
검사 면담 때 반성문 읽어주니까 태도가 180도 달라졌어요. 측정 수치나 전과는 이미 기록이고, 교육 이수증도 모두가 하는 거라 큰 차별성이 없더라고요. 결국 검사 눈에 띄는 건 본인이 얼마나 진지하게 쓴 글이었습니다. 자존심 버리고 구체적으로 썼던 게 도움이 됐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