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선고받고 처음 출근했어요

익명사용자· 약 2시간 전· 👁 17· ♥ 0· 💬 3

재판부 판단 나온 지 일주일 만에 회사 복귀했습니다. 솔직히 떨렸는데 동료들이 예상보다 담담하더라고요. 오전 회의도 참석했고 점심은 팀 선배랑 함께 했어요. 작은 일상이지만 이게 지금 제게 가장 필요한 일상인 것 같습니다.

댓글 3

🌳· 약 2시간 전
동료들 반응이 담담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. 저도 복귀할 때 그런 반응 받으면 얼마나 숨통이 트일지 몰라서 생각만 해도 부럽습니다.
🌲· 약 1시간 전
회사 복귀가 가장 큰 시험이었을 것 같은데 잘 풀리셨네요.
🌳· 약 1시간 전
회사에서 팀 선배분과 점심 같이 하신 거 보니 정말 자연스럽게 돌아가신 것 같네요. 혹시 가족분들께는 이미 말씀하신 상태셨어요?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→

회복 일기 의 다른 글

전체 보기 →
상담 진단서, 처음 받으니까 어색했어요[4]N🌲다시 시작·21:42퇴근 후 헬스장 가는 게 습관화됐어요[1]N🌳드뎌가입함·21:30새벽 운동, 습관이 되다[6]N🌳조심스런하루·19:27직장 복귀 3개월, 인사평가 결과[8]🌳늦게배운컴·16:54도서관 열람증을 만들고 나서[10]🌲조용한밤·12:26수사 단계에서 일상을 지키기[7]🌲다시일어선·08:21퇴근 후 헬스장 루틴이 생겼어요[8]🌲다시일어선·08:00합의금 첫 입금 받고 느낀 것[10]HOT🌳늦게배운컴·어제엄마랑 통화하는 게 편해졌어요[12]🌲조용한밤·06-21월급의 30퍼센트를 어디에 쓸 것인가[14]🌲다시 시작·06-21프로그램 수료, 수료증을 들고[8]🌳조심스런하루·06-21반성문 쓰다가 멈춘 이유[10]HOT익명사용자·06-21선고 받고 첫 월급 받았어요[12]HOT🌳야식파괴자·06-21수사 중 직장 복직, 생각보다 복잡했네요[6]🌲다시일어선·06-21출근길이 달라졌네요[5]🌲다시일어선·06-21아이들이 아빠 저녁밥을 기다리기 시작했어요[6]익명사용자·06-20아침 일찍 일어나는 게 힘들어졌어요[12]HOT🌳항소고민중·06-20합의 전 준비,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보기[10]HOT익명사용자·06-20합의 조건서에 서명하고 나서[10]HOT🌲조용한밤·06-20월급통장 쪼개기 시작했어요[10]🌲다시일어선·06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