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심 판결 받은 지 사흘째입니다. 벌금형이 나왔는데 법정에서 나오는 순간부터 뭔가 허전하고 불안해요. 이제 항소를 할지 말지도 결정해야 하고, 실제로 일상에 복귀한다는 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 선고 후에 이런 심리 상태를 어떻게 관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.
선고받고 일상으로 돌아가기가 이렇게 어렵네요
🌲· 약 2시간 전· 👁 12· ♥ 0· 💬 1
1심 판결 받은 지 사흘째입니다. 벌금형이 나왔는데 법정에서 나오는 순간부터 뭔가 허전하고 불안해요. 이제 항소를 할지 말지도 결정해야 하고, 실제로 일상에 복귀한다는 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. 선고 후에 이런 심리 상태를 어떻게 관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