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상담 때 변호사비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. 합의금 준비하고 교육도 들어야 하는데 한 번에 다 낼 형편이 안 돼서 분할을 물어봤는데, 선생님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. 사건 진행 상황별로 나눠서 내는 게 현실적이라고. 혹시 같은 상황인 분 있으면 어떻게 정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.
변호사비 분할납부, 실제로 가능할까
🌳· 약 2시간 전· 👁 16· ♥ 0· 💬 6
첫 상담 때 변호사비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. 합의금 준비하고 교육도 들어야 하는데 한 번에 다 낼 형편이 안 돼서 분할을 물어봤는데, 선생님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. 사건 진행 상황별로 나눠서 내는 게 현실적이라고. 혹시 같은 상황인 분 있으면 어떻게 정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