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법정에서 처음 증인신문을 봤어요. 제 증언도 있었고 상대방 증언도 들었는데, 생각보다 훨씬 긴장됐습니다. 판사님 앞에서 사실을 말하는 게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네요. 변호사님과 검사님의 질문이 교차하면서 머리가 복잡했어요. 이제 판사님이 어떻게 판단하실지 기다리는 중입니다.
1심 첫 증인신문, 끝나고 나니
🌳· 약 3시간 전· 👁 17· ♥ 0· 💬 5
어제 법정에서 처음 증인신문을 봤어요. 제 증언도 있었고 상대방 증언도 들었는데, 생각보다 훨씬 긴장됐습니다. 판사님 앞에서 사실을 말하는 게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네요. 변호사님과 검사님의 질문이 교차하면서 머리가 복잡했어요. 이제 판사님이 어떻게 판단하실지 기다리는 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