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사님이 쓴 판결문이 생각보다 길었어요. 제 상황을 이렇게 세세하게 기록해두는 게 맞나 싶으면서도, 그 과정에서 제가 준비했던 것들이 모두 담겨 있더라고요. 외래 상담 기록도, 일기도.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꼈습니다.
1심 판결문을 읽고 난 후
🌲· 약 3시간 전· 👁 13· ♥ 0· 💬 6
판사님이 쓴 판결문이 생각보다 길었어요. 제 상황을 이렇게 세세하게 기록해두는 게 맞나 싶으면서도, 그 과정에서 제가 준비했던 것들이 모두 담겨 있더라고요. 외래 상담 기록도, 일기도.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