변호사한테서 반성문을 "법적으로" 작성하라고 받았는데, 읽어보니 너무 뻔했어요. 진심이 담긴 건지 모르겠고. 결국 본인이 직접 쓴 편지 형식으로 다시 냈는데, 1심에서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 판사 입장에선 알 수 없네요. 혹시 이런 분들 계신가요?
반성문 첨부가 판사한테 먹혀들까
🌳· 약 2시간 전· 👁 17· ♥ 0· 💬 6
변호사한테서 반성문을 "법적으로" 작성하라고 받았는데, 읽어보니 너무 뻔했어요. 진심이 담긴 건지 모르겠고. 결국 본인이 직접 쓴 편지 형식으로 다시 냈는데, 1심에서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 판사 입장에선 알 수 없네요. 혹시 이런 분들 계신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