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환장 받고 나서 며칠간 잠을 못 잤어요. 그래서 조사 가는 날 아침에는 정신이 몽롱했거든요. 근데 이상하게 그게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. 피곤해서인지 불필요한 감정 표현을 덜 했던 것 같아요. 조사 끝나고 변호사님께 말씀드렸더니 "과도한 감정 노출이 가장 위험하다"고 하시더라고요. 역설적이지만 피곤함이
조사 받던 날, 밤샜는데 왜 더 진정됐을까
🌳· 약 2시간 전· 👁 6· ♥ 0· 💬 1
소환장 받고 나서 며칠간 잠을 못 잤어요. 그래서 조사 가는 날 아침에는 정신이 몽롱했거든요. 근데 이상하게 그게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. 피곤해서인지 불필요한 감정 표현을 덜 했던 것 같아요. 조사 끝나고 변호사님께 말씀드렸더니 "과도한 감정 노출이 가장 위험하다"고 하시더라고요. 역설적이지만 피곤함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