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고 조건으로 받은 분노조절 교육을 어제 마쳤습니다. 솔직히 처음엔 거부감이 있었는데, 실제로는 생각보다 도움이 됐어요. 같은 상황의 사람들 얘기 들으면서 내가 얼마나 감정 조절을 못 했는지 깨달았거든요. 혹시 비슷한 교육 받으실 분들 있으면, 처음부터 열린 마음으로 가시는 게 좋습니다.
법원 명령 교육 다녀왔어요
🌲· 약 3시간 전· 👁 18· ♥ 2· 💬 5
선고 조건으로 받은 분노조절 교육을 어제 마쳤습니다. 솔직히 처음엔 거부감이 있었는데, 실제로는 생각보다 도움이 됐어요. 같은 상황의 사람들 얘기 들으면서 내가 얼마나 감정 조절을 못 했는지 깨달았거든요. 혹시 비슷한 교육 받으실 분들 있으면, 처음부터 열린 마음으로 가시는 게 좋습니다.